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내 스스로 그 문제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뛰어드러 해결해야 합니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 문제에 맞닦뜨리는 것이 두려워 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한다고 그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 다는것을 스스로 알고 있으면서도 막상 어떻게 해야 하지 라면서 뒷걸음 칩니다.

    문제는 피한다고 해결되지도 않고 뒷걸음 치면 문제가 보이지 않을 뿐 그 문제는 그자리에 그냥 있습니다.

    문제를 발견 하자 마자 그 문제를 바로 확인 하고 내가 어떻게 해야 해결 가능 한지 먼저 고민을 하고 해결 방법을 강구 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견 되었다면 그 문제에 대해서 피해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항상 우리가 듣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 문제에 맞서라고 합니다. 그러나 맞서기보다 대부분 덮어 두거나 미루기 일쑤 입니다.

    내 문제를 발견 했을때는 내 스스로 그 문제에 직접적으로 뛰어들어 해결 해보도록 해야 앞으로 더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풀리면 앞으로 더 전진 하는 나를 발견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를 스스로 풀기 어렵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주저 하지 않는 다면 더 발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