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렇게 이야기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안돼 나는 할 수 없어" 부정적인 말을 자주 합니다. 그럼 진짜 못하게 됩니다.

    말이 씨앗이라고 합니다. 뿌린대로 거둔다고 하는 것처럼 말도 자주 뱉어 버리면 그렇게 됩니다.

    부정적인 말을 자주 한다면 그것이 씨앗이 열매가 맺히듯이 부정적으로 변해 좋은 것이 비켜 가버립니다.

    사람의 마음이 강력한 도구라고 합니다. 그 마음속에 부정이 스미어 있다면 나타난 것이 긍정이면 긍정으로 이끌게 됩니다.

    "안돼 나는 할 수 없어" 라고 말을 뱉어 버리면 쉬운것도 결국에는 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 집니다.

    내 스스로 만들어 놓은 허들을 뛰어 넘지 못한다면 더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마음속에 되새겨야 합니다.

    나쁜 습관을 버리고 긍정의 단어인 "나는 할 수 있어" 라고 외치면서 내 한계를 벗어 버리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한계를 뛰어 넘어 지금의 내가 미래의 나와 마주 할때 그래 "잘했어!" 라고 할 수 있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창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