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지금의 시간은 내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따라 미래가 달라집니다.

    지금의 내 행동과 내가 현재 갖고 있는 마음 가짐에 따라 내 미래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지금을 살아야 합니다.

    내가 현재 살고 있는 패턴을 재대로 알고 고친다면 남은 생은 지금 보다 달라질 것 입니다.

    내 패턴을 파악한다는 것은 새로운게 아니라 지금의 나를 하나 하나 잘 살펴서 다시 뒤집어 봐야 합니다.

    나를 제대로 파악 하는 방법은 나를 뒤돌아 보는 매일 매일의 시간을 갖는 것이다.

    여기서 또 다른 하나가 있다. 뒤돌아 보는 시간이 중요 하지만 더 중요한것이 있다.

    바로 내가 하고자 한즌 플랜을 미리 적어 두는 것이다. 일정과는 다른 의미가 있다.

    일정은 그냥 할일을 적는 것이지만 플랜은 말 그대로 게획이다. 그 게획속에는 나의 24시간이 다 짜여져 있어야 한다.

    짜여진 계획을 수행 하고 그 수행의 결과를 적고 그 적을 때 상황이나 내가 놓쳤던 부분 장단점을 적어 놓은다.

    이렇게 해 나감으로서 내 내면의 패턴을 바꿀 수 있다. 이 내면의 패턴이 다른 말로 잠재의식 이다.

    잠재의식을 바꿈으로써 내 미래를 지금 미리 사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끌어당김이라 할 것 이다.

    오늘이 미래의 나인것 처럼 새롭게 살아가기를 응원 하면서 나도 다시 도전 해 볼것이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