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정말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내가 성공했다고 마음 먹어야 합니다.

    요즘 마음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심리학자들의 책도 읽어 보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마음공부에서 말하는 내용과 심리학자의 내용 그리고 뇌과학자등의 내용이 거의 비슷합니다.

    모든 성공의 시작은 곧 마음먹기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진다는 사실을 꼭 알아야 합니다.

    좋은 생각을 하고 그에따른 행동도 좋게 한다면 좋은 일을 끌어들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할수 있다고 생각하고 하면서 한다면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할수 없다고 생각 하는 사람은 할 수 있는 것도 중간에 포기 한다면 이룰수 없게 됩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내가 해낼 수 있다는 확신으로 나아간다면 어떠한 것이든지 이룰 수 있습니다.

    성공 하고 싶다면 성공에 대한 의지와 자신감을 갖고 뚜렷이 나아간다면 그 끝은 꿈을 이루게 되어 집니다.

    만약 내가 로또 1등에 당첨 되고 싶다면 로또를 사야 합니다. 그래야 당첨이 되겠지요.

    정말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하고 싶다는 굳은 마음을 갖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