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삶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과는 다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어떤 선택을 하느냐 입니다.

    첫째 인도로 가는지도 둘째 성행차선으로 가는 지도 셋째 추월차선으로 가는 지도

    위 글은 바로 부의추월차선에 나오는 내용 입니다. 어떤 치도로 가느냐는 오롯이 나의 선택 입니다.

    내 삶을 바꾼다는 것은 내가 지금껏 갖고 있던 신념을 바꿔야만 가능 합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삶은 어떤 의사결정을 하고 그 기준과 사고 방식을 어떻게 행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 입니다.

    내 삶을 확실하게 바꾸러면 지금 가고 있는 길을 인도와 서행차선이 아닌 추월차선의 지도로 바꿔야 합니다.

    부의추월차선에 올라가는 것은 바로 3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관계 둘째 신체 셋째 자유 입니다.

    이 3가지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 것은 바로 세번째인 자유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부자는 자유를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돈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할수 있다는 것 입니다.

    내가 지금  갖고 있는 사고방식을 어떻게 하느나에 따라 부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내가 하는 말과 행동이 변화지 않는 다면 어제와 달라지지 않은 오늘이 될 것 입니다.

    내일이 달라지기를 원한다면 오늘 바로 지금 말과 행동이 분명 달라져야 합니다.

    운도 매일 매일이 쌓여 생겨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운이란 것도 당겨져 온다는 것 입니다.

    맨 처음 말한 부의추월차선에 올라 타려면 지금의 내가 어제와 다른 내가 되도록 말하고 행동하는 오늘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