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나에게는 기회가 없을 뿐이라고 한탄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기회를 잡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기회만 오면 잘 할 수 있다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는 늘 오고 있지만 그것이 기회인지 조차 알지 못합니다.

    기회라는 것을 알수 있는 것은 평상시에 내가 최선을 다해 실력을 쌓아 놓아야 얻을 수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지면 할 수 있다고 하면서 정작 기회를 맞이 하는 방법만 찾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지만 정작 어떤것이 최선인지 모를 때가 더 많다는 것 입니다.

    기회는 늘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그 기회와 결을 같이 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야 기회가 나에게 다가 옵니다.

    투정 부리고 부정적인 말로 오는 기회 마저 차버리는 그런 행볻을 하는 것 보다는 내가 긍정적으로 기회를 만들어 가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기회는 3번이 아니라 내가 하기 나름으로 언제든지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좋은 기운으로 기회를 만들어 가는 그런 날 되기를 바라면서 실행하는 오늘을 만들어 가세요.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