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새해 시작을 한지 일주일이 지난 시점에 다시 한번 점검을 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면 어떨까요?

    계획했던 일 시작은 하셨나요? 저는 시작은 했는데 정말 딱 3일 하고 하루 쉬고 또 시도 하다 다시 쉬고 그랬습니다.

    그래도 시도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 시작을 해야 합니다. 시작을 해야 끝을 알 수 있기에 다시 도전 해 봅니다.

    사실 시작의 힘이 굉장히 중요 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시작을 해야만 계획을 다시 수정 하고 그에 맞추어서 정상으로 향해갈 수 있으니까요.

    서살 시작을 못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대다수가 두렵기 때문 이라고 합니다.

    두려움은 꼭 해내야 하는 부담감과 그리고 완벽하게 해야 한다는 압박감으로 두려움이 있어서라고 합니다.

    이런것도 사실 그냥 도전 하면서 깨트려 나가야할 하나의 벽 입니다. 벽깨기도전을 해야 합니다.

    조금은 힘들고 고통이 따를 수 있음을 미리 알고서 대처 하면서 시작 한다면 그 두려움을 조금 이나마 줄이면서 가능 합니다.

    여기서 시작을 했다면 중요한 한 부분이 남는데요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해나갈지 계획을 수립한데로 시간과 일정을 잘 지켜 나가는 것 입니다.

    그렇게 한 걸음 한 걸음 내 댇으면서 가면 내가 목표한 곳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시작은 그냥 하는 것 입니다. 두려움이 막아 서더라도 이겨 내야 하는 것 입니다.

    지난 한주간은 그냥 보냈어도 오늘 이후는 제대로 해내리라 다짐을 새삼 하면서 출발 합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