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지금 삶이 혹독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지금 보다 더 강해져야 지금의 시련을 넘어 설 수 있습니다.

    어떤 연구 결과를 본다면 완벽하게 지금 살고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등 조사한 결과 결코 순탄하지 않은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그들은 대다수가 엄청 힘들고 불행한 일을 겼었다는 공통점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들은 그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지금의 시련을 벗어나고자 노력했고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벗어나고자 늘 지식을 쌓았으며 기회를 놓지지 않을 수 있게 늘 경계를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의 내 상황이 어렵고 고단 하다고 느끼더라도 낙담할 것이 아니라 지금을 벗어 날 수 있도록 갈고 닦아야 합니다.

    돈이 없다 시간이 없다 너무 힘들다 이렇게 이야기 한다는 것은 그래도 덜 힘들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정말 힘들어도 정신바짝 차리고 한 쪽의 책을 읽고 한번의 유튜브 영상이라도 틀어놓고 잠들더라도 지금을 벗어 날 수 있도로애를 써야 합니다.

    내가 지금 힘들다고 느끼고 그 힘듬에 숨막혀 죽을 꺼 같아도 그것을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 않고 오롯이 힘을 길러야 합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위대함은 결코 쉬운 환경에서 탄생하지 않는다." 그렇습니다. 내가 위대한 사람이 되는 시간이 점점 다가 오고 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혹독하게 힘들게 하더라도 더 강해진다면 현재의 삶을 벗어나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아래 클릭시 동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1m4fc6bQU5o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