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나의 열등감은 다른 사람이 만들기 보다 내안에 있는 것이므로 떨쳐 내야 합니다.

    다른사람보다 내가 부족하거나 내가 못나 보인다고 느끼는 것은 내안의 병입니다.

    그 병임을 깨닫지 못한다면 치료 하기가 힘듭니다 일단 내 병을 인정해야 합니다.

    내가 다른사람과 내가 스스로 비교를 하기보다 그 사람의 장점을 찾아 벤치마킹 해야 합니다.

    나보다 잘하는 사람을 벤치마킹 하면서 내 단점을 충분히 보완해 나가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실력이 밑바탕이 되어야 하므로 기량을 갈고 닦아야 합니다.

    내가 아직 기량이 모자름을 인정 하고 더 한발자국 나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 해야 합니다.

    까짓것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내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마음이 결국은 열등감을 이겨 내는 원동력이 됩니다,.

    내 안의 열등감을 벗어던짐으로 새로운 나를 따사로이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