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어제는 봄날처럼 따뜻한 날 이었습니다.
    잠시나마 겨울을 잊는 시간을 보냈네요

    오늘은 문제를 풀때 정답만 찾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제대로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어떤 문제가 생기면 정답부터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문제를 풀때 정답만 찾다 보면 정작 그 문제가 무엇인지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만습니다.

    문제를 제대로 파악 하면 풀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지만,문제를 제대로 읽지도 않고 바로 앞의 문제 거리만 확인 하기만 합니다.

    제대로 보지도 않고 성급하게 정답만 찾기만 하면 그 정답을 알았더라도 제대로 된 정답인지 확인 하기가 불분명 하게 됩니다.

    문제에 직면 하면 성급 하게 문제의 답을 찾기 위해 골몰 하면서 바로 앞의 답을알아채지 못하는 급한 마음으로 망쳐 버리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정답을 찾기에 앞서서 문제가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 하고 정확한 답을 구할 수 있는방안을 마련 해야 하고 그 답을 급하게 찾는 것 보다 중요 합니다.

    이 문제가 어쩌면 새로운 돌파구의 지름길이 될 수 있기에 더 세심하게 문제를 파악하고 또 다른 길은 없는 지 살펴 보는 것이 중요 합니다.

    문제가 생겨 그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고 슬기롭게 혜쳐 나간다면 나를 한계단더 상승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디딤돌이 될 것 입니다.

    오늘은 문제의 정답을 찾는 것에 급급해 하지 말고 한 번 더 문제를 제대로 파악 하고 풀어나가는 지헤를 발휘 할 수 있는 나를 만드는 날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