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가 가진 잠재력 이나 능력을 스스로 알고 있다고 한계를 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내가 어떤 목표를 향해 나갈 때 나의 능력이 이정도까지야 하고 정하고 출발 해버리면 목표에 도달 하지 못합니다.

    엘레베스트 산을 정복 하기 위해 길을 떠나면서 내가 가진 능력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 한다면 원하는 산을 정복하지 못할겁니다.

    보통의 사람들은 대다수가 자신이 갖고 있는 잠재력이나 능력을 알지 못한채 살아 갑니다.

    극한의 환경을 만들지 못하고 극한의 환경이 닥치더라도 나는 할 수 없다고 미리 포기 해버려서 내 잠재력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합니다.

    "해보기나 했어" 라는 고 정주영회장의 명언처럼 어떤일이 닥치거나 어려움에 처해지더라도 일단 부딛혀 보아야 내가 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운동선수들이 시합을 하면서 체력이 고갈 되어 버렸다고 느끼면서도 한단게를 벗어난 체력을 발휘하는 순간이 온다고 합니다.

    그 순간이 내 잠재력을 격발 시켜 나아가는 에너지가 최고조로 한계를 깨는 시간이 되는 것 입니다.

    그 한계인 인계점을 돌파 한다면 그 어던 어려움에 처하더라도 뚫고 나갈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던 목표가 아무리 힘들고 험난하다고 느끼더라도 미리 포기 하지 않고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부딛혀 나간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을 믿어 의심치 말고 힘차게 전진 하는 그런날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