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역경에 부딛혔을 때 내가 타개할 재능을 이끌어 내어 주는 효과가 발휘되어 집니다.

    평탄하고 순조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면 결코 알지 못하게 되는 나의 재능을 역경이 일어났을 때 알 수 있습니다.

    보통의 사람과 다르게 위대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대다수가 역경이 닥쳤을 때 이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사람 입니다.

    이 역경을 오히려 한단계 올라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 하면서 본인도 알지 못했던 힘을 발휘 하는데 이를 재능이라 합니다.

    역경에 휩싸이게 되면 이에 부딛히기 보다 무릎을 꿇고 내 무능함을 감추려 변명과 원망만 늘어 놓게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렵다고 힘들다고 하는 역경이 닥쳤을 때 오히려 이를 기회라고 생각 하고 이것을 받아 들여 극복해 나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은 오로지 자신의 몫이라는 것 입니다. 지금 많이 힘들다고 느껴 포기하거나 주저 앉을 수 있습니다.

    힘들다고 외치기보다 외려 이리 좋은 기회를 주어 나는 행운이라 외치며 해결해 나가는 재능을 발휘한다면 내가 가고자 하는 목표에 우뚝 올라설 수 있습니다.

    오늘이 많이 힘들다 하여 포기하고 변명하기 보다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 용기를 내어 보는 그런 날을 만들어 가보자구요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