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성공은 후불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것에 댓가를 지불 해야 한다는 기본원칙이 있다는 것입니다.

    노력하지 않고 이룰수 있는것은 없다는 것은 모두 알것 입니다. 성공은 선불 입니다.

    요즘 많이 이야기 하는 축구선수 손흥민선수의 이야기를 빼놓으 수 없을 것 입니다.

    공을 차기 위해서 무려 7년간 기본훈련만 했다는 이야기는 다 아는 이야기죠

    먼저 노력하고 그 결과로서 성공으로 얻어야 한다는 의미라는 것은 아실 수 있을것입니다.

    그럼 노력만 한다면 다 성공할까요? 물론 그 노력의 크기와 의지가 얼마만큼 큰지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꾸준한 노력과 인내심만으로는 성공을 만들어낼 수 없다는것을 알수 있지만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하는것이 선행입니다.

    제목이 손흥민선수의 아버지 손웅정감독의 책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할 것 이지만 제가 쓰고 나서 알게된거랍니다.

    성공을 위해 필요한것이 단 하나라고 하지만, 꼭 그런것만은 아닙니다. 바로 기본을 튼튼히 해내는 것 입니다.

    성공의 의미가 꼭 돈으로만 한다면 그럴수 있지만 성공의 의미는 여러가지 입니다.

    내가 할수 있는 일 다른사람이 할수 없는 일을 해낸다면 그것도 바로 성공이라 할 것입니다.

    오늘 내가 해내고야 하는 일을 꼭 해낸다면 그것이 바로 성공으로 가는 길임을 믿고 해내는 오늘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더 풍요로운날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