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남탓 환경 탓만 하게 되면 성공하기란 불가능 합니다.

    내가 불편하다는 것은 내가 그 불편함속에 들어가서 만들어 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불편함을 감내 하지 못한 다면 그 불편함에서 벗어나면 그만인데도 불편함만을 탓하고 있습니다.

    내 행동을 내가 이끌어 가야 하는데 타인에게 의탁 하는 것은 내 인생을 타인에게 맞겨 버리는 격입니다.

    내가 남탓, 환경 탓 하기 보다 내가 먼저 쾌활하게 웃음짓고 행동을 하게 되면 불쾌감은 나에게 오지 않습니다.

    외부조건이 나를 행복해 주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내 행복의 근원은 바로 나로 인해 정해지는 것 입니다.

    불쾌함보다 쾌활함을 유지 하고 그에 맞게 행동 한다면 행복은 바로 내곁에서 밝게 웃음 짓고 있습니다.

    유쾌하게 웃고 억지로라도 행복하다고 느끼면서 행동 하면 그 기운으로 인해 행복이 어느새 다가 섭니다.

    남탓 환경 탓 그것보다 내가 먼저 솔선수법으로 내 탓 그리고 내가 만들어가는 영향을 더 멋지게 만들어 가는 날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