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누구나가 원하는 것이 있을 것 입니다. 그것을 이루어 내는 것의 최종 목표는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는 자아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나의 모습이 최고로 멋지게 보일 때를 만들어 내는 것 이것이 자아를 실현 함으로 이루어 지게 됩니다.

    목표를 세우고 집중해서 그 목표를 향해 간절한 마음으로 나아간다면 잠재력이 발휘되면서 자아실현을 합니다.

    원하는 것을 단순하게 얻음으로 인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내 자신의 멋진 모습을 엿보면서 뿌듯함을 느끼게 됩니다.

    자아실현을 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생활보다는 한 단계 또는 두 세 단계를 넘어 서야 합니다.

    무하마드 알리의 인터뷰중 일화 웃몸일으키기를 할 때 숫자를 세지 않아서 왜 숫자를 안세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대댭했습니다.

    무하마드 알리는 "난 윗몸일으키기를 몇번 하는지 세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윗몸일으키미를 더 이상 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느끼기 시작할 때  그 때부터 숫자를 세기 시작합니다."

    나의 한계를 넘어서야 내가 원하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편하게 싑게 되는 목표는 없으며 만약 쉽게 달성 한다면 금방 무너져 내리게 됩니다.

    새해가 시작된지도 어느 덧 2개월이 지났습니다. 세웠던 목표를 다시 점검 하시고 오늘 부터 내 한계를 넘어 서는 단순한 무엇인가를 정해 단 한가지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책 한쪽이라도 읽기 아침조깅 시작하기 유튜브로 영어배우기 등등 내가 할수 있는것을 하면서 더 한계단 올라서기를 훈련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이라서 가장 좋은날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