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성공으로 가는 방법은 현상을 유지 하는것이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존F케네디의 명언중 ‘삶의 가장 큰 법칙 중 하나는 변화다.
    어제와 오늘만 생각하는 사람은 미래를 놓친다.’ 라고 했습니다.

    어제와는 다른 오늘을 만들지 못한 다면 미래의 성공은 보장 받지 못합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을 만들어야 합니다.

    어제가 편하다고 해서 오늘도 편안함만 쫒는 다면 점점 뒤처지게 되어 마지막에는 주저 앉게 됩니다.

    현상만 유지 하면 된다고 말하는 사람이 종종 보게 됩니다. 그런 사람들 대다수는 두려움에 도전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전을 하지 못한다면 결국 결과를 알수 없으므로 내가 가고자 하는 목표에 미처 가보지도 못하고 그저 상상만으로 끝나 버립니다.

    요즘 처럼 하루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변화는 내가 선택하는게 아니라 의무적으로 해나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변화를 수용하지 못하면 뒤떨어진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두려움애 움츠러 있다면 그 두려움에 저 밑바닥으로 쳐 내칠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희망으로 승화 시켜서 새로움을 감사히 받아 들여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서 나아가는 나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이 어제와 다르게 1%이상 성장하는 날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아주 작은 일부터 시작해 보시죠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