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부자들이 말하는 성공의 비결 중 최고의 비법

    '그렇게 하고싶다'라고 바라지 말고 '그렇게 되었다' 라고 이룬것 처럼 이야기 하는 것이라고 한다.

    이 글을 읽는 분들중에 자기개발 책을 읽었거나 자기개발 영상을 시청한 분 또는 시크릿이라는 책을 들어본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이미지 상상 하기, 심상화하기, 백번말하기, 백번적기등 많은 방법을 이야기 합니다

    제대로 한 번 이라도 해보았다면 내가 성공 못할것도 없습니다. 지금 성공한 것처럼 행동하고 말하고 여유로운 마음을 갖는 다면 당연히 성공해진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 루틴이나 또는 하루 일과중 루팅이 있으신 분이 계실 것입니다. 그 루틴을 할 때 의식적으로 시작을 했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무의식적으로 하고 있다는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반복을 하게 되면 무의식이 작동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행동을 하고 그것이 당연히 해야 한다는 것으로 프로그램이 되어서 자동적으로 되어 지는 것입니다.

    내 자신이 프로그램화 된 무의식이 부자가 되었다고 느끼는 순간 당연히 부자의 행동을 하고 부자의 언어로 이야기 하게 됩니다.

    의식적으로 말하고 행동하고 그것이 반복되어서 어느 새 무의식적으로 작동 되어진다면 이루고자 하는 것이 어느새 이루어진 자신을 만나게 됩니다.

    부자는 ~이 될것이다.' 가 아닌 ~이 되었다' 라고 말하고 행동 한다고 합니다. 우리도 바로 따라 해보아야 겠습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