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원하는 것을 성취 하고자 한다면 간절히 원한면 못이룰 것이 없습니다.

    원한다고 하는 사람은 많은데 정작 간절함이 없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읍니다.

    그 원한는 것이 간절 하지 않기에 변명을 내밷어 버리기 일쑤 입니다.

    간절히 원한다면 그 간절함을 마음속 깊이 되새기면서 내 안의 잠재의식이 움직이게 됩니다.

    잠재의식은 무한한 능력을 갖고 있음을 인식 하고 더욱 간절함을 말하고 쓰고 외쳐봅니다.

    그냥 대충 하는 것이 아니라 처철히 원함을 구체적으로 바라는 것을 잠재의식에 각인 시켜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절대적인 것으로 인식 하고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수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아야 합니다.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것은 실력이나 돈이나 외부의 힘이 아닌 내안의 간절함으로만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내 간절함이 진실인가 아닌가에 따라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쵸레 다다를 수 있는가 없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내가 간젛한 마음으로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한다면 내길을 막는 것등릉 다 뚫고 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고자 하는 것을 간절함으로 내면의 잠재의식에 장착 시키는 시간을 꼭 갖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제가 함께 더 간절함으로 이룰수 있다고 믿고 또 믿으면서 마음에 새기는 날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