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모든것에 감사할 줄 알아야 뇌가 성공으로 이끌어 가게 됩니다.

    오늘은 '스티브 코틀러 의 멘탈이 무기다' 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이 책의 내용중 '부정적인 생각은 높은 스트레스로 이어진다.
    이 생각은 낙관성을 뭉개고 창의성을 억누른다' 고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보다늕 부정적인 생각을 한다는 자체가 바로 스스로에게 스트레스를 주기에 부정적인 생각을 멈춰야 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면 그 순간은 즐거울수 있지만 그 감정이 나를 옭아 메어 버리기 일쑤여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방해를 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계속하게 되면 뇌는 스트레스로 인해 창의성을 저하 시켜서 결국 성공에 길을 망각 하게 만듭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 버리는 방법중에는 감사함을 바로 바로 이야기 하는 것 입니다.

    상대방에게 감사함을 전하거나 때로는 나에게 중얼거림으로라도 감사함을 표현 해야 합니다.

    감사함으로 가득 차게 되면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내기 쉽고 결국 창의성을 가득 채워 줍니다.

    채워진 창의성은 어느새 내가 성공의 길로 가도록 인도 하며 나를 우주의 힘이 더욱 끌어 주세 됩니다.

    오늘은 모든것에 감사함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아주 작은 사소한 것에라도 감사함을 표현 하는 시간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