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성공 이야기를 자주 써오고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을 읽고 어떤분이 말씀 하셨습니다.

    저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하고 싶어도 못하겠네요 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얼마전 소개 받고 읽으려고 준비중인 책을 훝어 보던중 이런글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삶이 다른 사람을 읽는 삶이었다면 이제부터는 나를 읽는 삶을 살면 좋겠습니다

    50은 용기를 내기에 듣지 않은 나입니다 60 70 80의 새로운 용기를 가지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미리 안 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라는 글을 보면서 새상 나이와는 무관 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해보지도 않으면서 안될것이라 단정 지으면서 아예 도전도 안하는 것은 바로 핑게 입니다

    이런 핑게는 두려움이 가득 해서 용기를 잃어 버린 결과로 인해 생겨 나는 것입니다.

    책속의 고전속 인물인 순자의 이야기를 하자면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청출어람(靑出於藍)을 2000년도전에 이야기를 했습니다.

    나이가 많아서 나이가 어려서 이런 말들은 그저 용기가 없어서 포기하는 말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해보지도 않고 나중에 그 때 했었더라면 이라는 말을 하기보다 지금 바로 해 보는 것이 나중에 그 결과에 따라 순응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별거 아닌것처럼 용기를 내어 해버린다면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이 어느새 내옆에 와 있게 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