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갈망 하는 것을 얻기 위해 노력을 해야 진정한 활동 입니다.

    매일 새롭게 시작 하는 하루는 누구나 똑같은 24시간을 시작 하는 시간 입니다.

    이 매일의 시작을 어떠한 생각을 갖고 어떻게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어제의 나와 다른 오늘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마음은 갈망하는 마음 즉 간절함이 어떤가에 따라 행동도 다르게 하게 됩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갈망 즉 목표를 어떻게 해나갈까 하는 마음 가짐이야 말로 진정한 목표로 가는 길 입니다.

    꿈과 갈망 그리고 목표 이것을 적고 되네이며 몰입을 한다면 하지 못할것은 없습니다.

    바로 이루어 지지 않더라도 계속 두드리면서 해나간다면 나의 목표에 도달 하는 시간이 지체될뿐 이루게 됩니다.

    작심삼일 하지만 실패하는 원인을 보면 대개는 명확한 목표가 없고 그 목표를 이루어야만 하는 간절함이 결여 되어 있는게 대부분 입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에 진정으로 추구해야 할 목표 꿈을 적고 세부 계획도 세워 해나가야 합니다.

    이러한 시간을 보내는 새로운 시작을 한다면 생산적인 확동을 하게 되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 어떤 꿈을 이루기 위해 간절함으로 해나가고 있는가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