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내가 큰성취를 이루고자 한다면 자주 자주 내 희망을 말해야 합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희망을 될수 있는 한 하루에도 몇번씨구 반복해서 말을 해야 합니다. (확언)

    내가 이루고자 하는 희망을 글로 적습니다. 이것은 몇번이라고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될수 있으면 많이 적습니다.(확언쓰기)

    글로 쓸때는 정성껏 또박 또박 적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쓰는 것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내 목표의 희망을 주변사람들에게 자주 이야기 해야 합니다. 말하는 것을 혼자 속으로 하거나 우물 우물 이야기 하면 제디로 되지 않습니다. 또렷한 발음으로 크게 해야 더 좋습니다.

    이렇게 위 방법을 하다보면 어느새 우주의 힘들이 모여 모여 나에게로 다가 오기 시작 합니다.

    흐밍을 이야기 하고 적고 크게 외치며 그것을 이루기 위한 준비 과정이라 생각 하면서 긍정적으로 행한다면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을어느샌가 이루어 지게 됩니다.

    우리는 게속적으로 희망을 이야기 해햐 합니다. 적어야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알려야 합니다.

    오늘은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1%씩 변화에 도전해 보는 그런 시간을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