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운이 좋아 지려면 운이 좋아지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운이 좋아지려면 나는 잘하고 있어 나는 운이 너무 좋아 라고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계속 생각하고 말을 하면 뇌의 신경가소성으로 인해 운이 저절로 따라 오게 됩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긍정적인 말로 시작 하는 것이 운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오늘은 좋은날 상쾌한 하루로 시작해서 너무 좋아 라고 하는 긍정적이고 좋은 말로 시작 하면서 간단한 스크레칭이라도 하는 것이 운을 불러 옵니다.

    내가 즐겁고 행복한 기분이 들면 호르문인 도파님니 분출 되면서 더욱 좋은 기운을 만들어 줍니다.

    내가 좀 힘들고 잘못되어도 부정적인 언어인 나는 정말 잘 안돼, 나는 왜 이렇게 못하지, 등등 이런말을 사용하면 운은 있다가도 도망쳐 버립니다.

    나는 왜 이렇지란 단어는 나와 다른 사람을 내 스스로 비교 하므로 인해 생기는 부정적인 마음에서 나오는 말입니다.

    비교 하기에 앞서 내가 잘하는 장점 혹은 나만 할수 있는 것을 칭찬 해주거나 아주 사사로운 것 하나라도 찾아 스스로 칭찬을 해주는 긍정적인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를 칭찬 하는 방법은 나를 바라보는 관점을 아주 살짝만 바꿔 본다면 찾을거리가 많아 집니다.(나의 칭찬거리 3가지 이상 찾아보기)

    셀프칭찬을 함으로 인해 부정적인 마을을 물리치고 긍정적인 사고를 일으켜 행동도 즐겁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가져아 내가 지치지 않고 피로하지 않음으로 축 늘어지지 않고 홝 있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내 운은 주변사람의 힘도 필요 합니다. 함게 하는 사람에게도 칭찬 거리를 찾아 칭찬을 하고 좋은 기운을 함께 나눔으로 긍정의 에너지를 배가시키면 더 좋은 운을 맞이 하게 됩니다.

    운이 좋아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항상 좋은일이 생겨난다." 라고 말하는 것 입니다.

    오늘의 좋은 기운으로 시작 하면서 외쳐 보세요 "나는 운이 정말 많은 사람이다."

    오늘도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