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내가 매일 하는 오만가지 생각 중 옳다고 하는 생각, 판단, 평가를 멈춘다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본의 작가 사토 미쓰로 의 책 악마와의 수다에서 쓰여진 글 중 "착하게 굴지마라. 도덕 같은 거 구질구질하게 생각 마라." 라고 합니다.

    우리가 자라면서 배운 틀의 굴레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 의미를 해석한 것처럼 어떤 굴레속에서 속박을 한다면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을 쉽게 이루기 힘이 들것 입니다.

    사람이 의지대로 이루어진다는 시크릿등 여러 책에서 말하는 것처럼 실천해도 안된다면 제가 제시 하는 것처럼 해 보세요

    내가 엍고자 하는 것에 얽메어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을 제대로 판단 하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의 폭을 보다 넓혀 보면 어떨 까요? 지금의 시야가 너무 좁게 보여 지는 것은 아닌지 다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가지 해왔던 확언이나 명상 그리고 이루고자 하는 것을 쓰는 것에 너무 얽메어 있어서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된 판단을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연하다고 내가 생각 했던 것들을 한번 쯤 뒤집어 본다면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면서 엃ㄱ혀 있던 실마리가 풀려 버리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내가 생각 했던 부정이 근저이 될 수 있고 내가 미워 했던 것이 좋아 지는 현상을 느길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내가 판단 하는 것을 잠시 멈추고 새로운 시각으로판단 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