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성공하고 싶다면 자기만의 루틴을 만들어 실천해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을 따라 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하는데 주위에 성공한 사람이 없고 인맥도 없다면 하실 수 있는 단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책을 읽으시는 것 입니다. 치킨 1마리 가격도 안되는 책걊으로 부자들과 만나서 듣게 되는 조언을 보고 느끼고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책을 많이 읽는다고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란것은 당연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바로 실행을 해야 합니다, 이 때 자기만의 루틴을 만들어 꾸준히 실행 한다면 원하는 것을 업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룰 수 있는 능력을 갖고 태어 난다고 합니다. 다만 이를 내가 알아 차리지 못하고 있고 설령 알고 있더라도 내가 끌어오르는 열정을 갖고 지속적으로 실행을 하고 있지 않아 원하는 부를 이룰 수 없습니다.

    그 어떤 핑게를 대지 말고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꾸준히 실행 하신다면 반드시 이루고자 하시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루틴 중 제가 꼭 해 보시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책읽기 와 평소보다 1시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입니다.

    내 일과를 하기 한시간만 활용 하는 루틴을 만들어 실행 하신 다면 책을 최소 2주에 1권은 읽으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샐행하고 그 실행을 바탕으로 발전 하는 자신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