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 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짧게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내 마음(생각)을 고쳐야 합니다.

    제가 읽었던 잠재의식의 힘 등 동기부여나 부자가 될수 있다는 책들을 보고 또한 심리학자 들의 책을 보면 대다수가 부자는 타고 나는 것이 아니라 내 잠재의식속에 있는 힘을 빌리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내 마음(생각)은 하루에도 5만가지가 발생하고 소명합니다. 이 중에서는 내가 느끼는 것도 있고 느낄 수 없었던 것도 있습니다.

    이 5만가지 생각중 내가 의도하는 부분으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또 다른 나와 마주칠 수 있는 부분이 많게 됩니다.

    내 마음(생각)을 지금 안일 하게 지내오던것을 또 다른 나 자신으로 만들 수 있다면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마음(생각)을 바꾸기 위해 확언 하고 목표나 감사일기를 쓰고 포스트잇으로 쓴것을 여기 저기 비채해 두고 틈날 때마다 보면서 읽는 것 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잠재의식 속 내 마음을 다 잡아 성공으로 갈 수 있게 새로운 길응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무엇을 하고 싶거나, 무엇을 얻어야 하거나, 무엇이 되고 싶다면 내면의 생각을 바꿔야만 가능 합니다.

    여기서 정말 알야야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자기의 마음(생각)을 통제 가능 한 사람 입니다. (대단)

    내 미래의 모습을 뚜럿하게 형상화 해서 그려보고 그 에 맞는 언어나 행동을 계속 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으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들려 드리고 싶은 것은 내마음을 바꿀 수 있다면 내 나머지 인생도 바꿀 수 있습니다.

    튜터와 함께 한 걸음 더 성장하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