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누군가에게 호의를 베풀면 바라지 않고 호의를 받는 다면 꼭 잊지 말아야 성공의 길을 제대로 가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호의를 베풀고서 의례 자랑 하거나 무엇인가를 대가를 바라면 도리어 화가 닥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고 나서는 잊어버리는 것이 내 성공의 길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호의가 어떠한 대가든 바란다면 그것은 호의가 아니라 나의 권리라고 생각 하게 됩니다.

    대가를 바라는 호의라면 분명하게 서비스라고 말 하고 해야 현명한 처사라 할 것입니다.

    내가 호의를 받았다면 분명하게 기억하기 위해 적어 놓고 그 호의에 보답해야 합니다.

    바라지 않는 호의에 내가 보답을 하면 복이 나의 곁으로 어느 샌가 다가와 있을 것입니다.

    성공의 길 중에 호의를 주되 바라지 않으며 호의를 받았을 적에는 꼭 잊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 호의를 주던 받던 감사 일기를 적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