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1분안에 끝나지 않는 1분컷 하루 1분으로 갓생살기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는 낭만닥터의 대사중 "포기하는 순간 핑곗거리만 찾게 되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간 방법을 찾는다"에 대해 제가 느끼는 것을 한번 적어 보고자 합니다.

    어떤 분은 이것을 커스터마이징이라 하는데 저는 그 의미까지는 아니지만 제 나름의 생각으로 적어 보려고 하니 한번 읽어 보시고 더 좋은 글귀로 답해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도전을 마주하더라도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때로는 어려움이 너무 크게 다가와 우리를 위축시키려 하지만, 그럴 때일수록 우리는 단호하게 맞서 싸워야 합니다.

    우리가 포기하는 순간, 우리는 자신에게 핑곗거리를 만들어내고 마음을 흔들어 놓게 됩니다. 그럴 때면 우리 자신에게 다시 한 번 질문해 보세요. "내가 정말로 포기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내가 할 수 있다고 믿는 순간,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어떤 상황에서든지 성공적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능력과 가능성을 믿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 왔으며, 미래의 도전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우리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하고 끈질기게 노력한다면 어떤 어려운 상황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닥칠 어려움을 마주할 때마다, 우리는 절대 포기하지 말고 내면의 힘을 믿어야 합니다. 어려운 순간일수록 우리는 더 큰 성취를 이루기 위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결국 해결책을 찾게 되며 더 강해진 채로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믿음으로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한 발 더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한번 작성해 보았는데요 낭만닥터의 여러 대사중 제가 가장 인상깊에 들었던 대사여서 이렇게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겁니다.

    오늘도 튜터와 함께 한걸음 더 성장 하시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