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나의 문제가 아니라 나의 반응이 더 문제인 경우가 많다

    주변사람을 상대할 때 내가 거칠게 하거나 무반응인 경우가 있다

    상대방을 생각하지 않고  내 생각이 옳다고만 주장하는 경우가 많다

    상대방이 이야기할 때 공감하는 반응이 부족하다

    주위 사람과 함께 융합 하는 과정 도 필요한데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상대방이 몰랐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이해하고 순응 해야 한다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보고 그 사람이 하는것에 대해 액션을 크게 한다

    나의 문제는 상대방에게 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반응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상대방의 반응에 즉시 공감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반응하는것도 연습하면 된다 조금씩 천천히 연습해 보자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