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무엇이든지 할 수 있지만 그 것을 모두 다 잘 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이 가장 돈 벌기 쉬운 때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너도 나도 따라서 합니다. 그러나 다 잘 하지는 못합니다.

    우리는 무엇이든지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 헤메입니다.

    많은 강의를 듣고 책을 보고 유튜브를 보아도 돈벌었다고 하는 사람을 따라 하지만 나는 아직 그자리 입니다.

    그 사람만 잘하거나 또는 그 시기가 지났거나 나와 맞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내가 최고가 될 수 있게 힘써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하는것을 따라 하면 쉽게 시작은 할 수 있지만 정작 나는 잘 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매일 매일 해내는 오늘이기를 응원 합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창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