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가 아는 지식이 다가 아니란것을 자각 하면서 배우고 익혀야 합니다.

    라떼는 말이야~ 아시죠 예전에는 그냥 국문만 익혀도 된다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학교 수업만이 다가 아닌 요즘의 현실 속에서 내가 아는 것이 다라는 착각에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내가 많은 지식을 갖고 있다는 우월감이 불러오는 착각인 경우가 많습니다.

    지식이 차곡 차곡 쌓여 가면서 배워지는 속도도 느려 집니다.

    그럴때 조심 해야 합니다. 내가 어떤것을 안다고 하는 것이 빙산의 일각일 수 있습니다.

    내가 발전 하고자 한다면 늘 배우고 익히는 능력과 의지가 강해야 합니다.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러 가네요 이 시간에도 끊임없이 자신을 담금질 하는 우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한달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