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가 하면 후회 하지 않는 행동 3가지 - 이솝 -

    내가 후회하지 않을 행동 첫 번째는 바로 일찍 일어나는 것 입니다. 이 는 눈만 뜨는 것이 아니라 신체적으로나 마음으로도 깨어나는 것 입니다.

    내가 후회하지 않을 행동 두 번째는 매일 일터로 나가고 좋은 것을 배우는 것 입니다.

    내가 후회하니 않을 행동 세 뻔째는 선량한 사람들에게 은혜를 베푸는 것 입니다.

    위 세 가지의 행동을 하게 되면 언제든 후회보다 기쁨으로 충만 하게 됩니다.

    물론 반대로 생각 하는 사람도 분명 존재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이 행동을 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이 더 많기에 위 세 가지 행동으로 시작하고 마무리 하면 좋겠습니다.

    오늘 이솝의 명언으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져 봅니다. 또 다른 명언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던져야 할 질문은 성공한 사람이냐 실패한 사람이냐가 아니라 배우는 사람이냐 배우지 않는 사람이냐다.’ 라고 벤저민 바버의 가르침을 되새겨 봅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