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 인생의 계획은 내가 세워야 한다. 다른 사람의 계획에 내가 빠져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인생이 나의 것 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우리가 매일 만나고 부닥 트리는 사람들이 전부 내편은 아닙니다.

    함게 만들어 가는 것 입니다. 그런데 내 인생을 내가 계획하고 실천 해야 하는데 다른 사람의 계획에 의해 움직여 질때가 있습니다.

    내 인생의 계획은 내가 세우고 내가 실천 하고 그 실천을 기롷 해야 하는데 그렇게 못하고 있습니다.

    쫒기듯이 그냥 보내는 매일 매일의 시간이 흘러 가지만 시간을 되돌릴 수 없듯이 내 인생도 되돌릴 수 없습니다.

    내 스스로가 계획 하고 그 것을 실천 해 나가야 내 삶을 제대로 살아 가는 것 입니다.

    다른 사람의 계획을 내가 따라 간다면 내 인생이 아닌 따라가게된 사람의 인생을 살 수도 있습니다.

    물론 결과가 좋을 수도 있지만 내 스스로 한 삶이 아니기에 허탈감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내 인생은 매 시간 매일 내 스스로 계획하고 실천 하고 리뷰 하는 시간의 나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