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제게 있어서 일은 삶이고, 숨결과도 같아요.
    일을 멈춘다면 저는 죽은 것과 다름없죠.
    일을 통해서 자아를 성취하고,
    일을 통해서 스릴을 느껴요.” 젠슨 황의 일에 대한 철햑

    내가 하는 일이 어떻던 간에 그 일을 사랑해야 합니다.

    젠슨 황의 일에 대한 철학을 공유 드렸는데 읽어 보시고 어떻게 느끼는 지요?

    저마다의 사정이 있지만 일을 하면서 좋아하는 정도까지는 몇 분 본거 같지만 일을 사랑하는 분은 아직 보지 못했던득 합니다.

    물론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사랑 하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이왕 하는 일을 즐겁게 하고 그 즐거움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면 일을 사랑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서 즐겁게 하지 않고 그 냥 억지로 하게 된다면 그 일을 대개 과로로 나타나며 때론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나는 일을 좋아해서 한다고 하는 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일을 좋아는 하는데 즐길줄 모르고 사랑할 줄 몰라서 사고가 생기는 것 입니다.

    사명감에 하는 일이 아닙니다, 정말 사랑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런일만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정말 사랑할 수 있을 정도로 잘 알고 그 의미를 만들어야 합니다.

    오늘 하는 일이 힘든일일 지라도 즐겁게 사랑하면서 해 보면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