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 내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모두 어제의 생각이 바탕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 더 옇심히 살고 좋은생각을 해야 합니다.

    오늘의 내 모습은 어제 내가 품었던 생각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법구경에 의햐면 오늘 나의 생각은 내일 있을 나의 삶을 세운다. 라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내 행동과 생각이 내일의 나를 만들어 냅니다. 어제의 내 행동과 품었던 생각이 오늘의 나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생각에는 목표의도와 실행의도가 있습니다. 보통은 목표의도만 있고 실행의도가 없기에 제대로된 내 의도가 반영이 못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표의도는 얼마든지 내 생각으로 만들 수 있으나 실행의도는 생각의 한부분이긴 하지만 그 의미를 되새겨 실행력으로 전환 해야 합니다.

    목표는 저마다 다 잡을 수 있습니다. 그 목표를 내 생각의 깊이로 나아가 실행의도로 만들어 가는 연습을 한다면 충분히 어제의 생각이 오늘의 멋진 나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로 충만하여 긍정적인 의식을 가득 품고 말을 하고 행동한다면 나에게 의로운 일이 가득 차 기쁨일이 생길겁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