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성공하고 싶다면 내가 아닌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 해야 합니다.

    성공하는 사람중에 데이비드 호킨스 박사의 연구에 의하면 성공하는 사람의 대다수는 본인의 능력 보다 상대방의 능력의 의해 나의 성공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우리는 관계를 형성 하고 살아 가고 있습니다. 그 관계를 저버리고 혼자 사는 사람이 성공할 확률은 단 1%도 없다고 합니다.

    내가 성공 하기 위해 명상을 하고 책을 읽고 여러가지 기술을 습득하고 등을 하고 있지만 정작 사람을 어떻게 얻느냐에 대해서는 잊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인도에서 열심히 명상을 하고 공부를 하고 기술을 배운다고 한들 거기에서 성공의 길로 들어 섰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소통 하고 배려 하며 나아가서 함께 해나갈 때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함께 라는 의미를 다시금 생각 하면서 나만 이라는 이기심을 조금은 내려 놓고 함께 하면서 상대방에게 도움을 줄수 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