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정답을 먼저 찾기 보다 문제를 제대로 파악 해야 합니다.

    얼마전 수능이 끝났습니다. 수능시험을 치른 모든 수험생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매일 매일 살면서 시험을 보게 됩니다. 제일 먼저 아침에 눈을 떠야 하나 말아야 하나에서 부터 매분 시험에 시달립니다.

    언젠가 TV에서 방영했던 그래 결심했어 라고 하면서 양쪽 방향에 대한 레퍼토리를 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정말 그렇게 살수 있다면 후회하지 않고 살아 갈수 있겠지만 현실은 그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시험 문제에서 바로 답을 찾는 방법도 있지만 문제의 핵심을 파악 하고 지문을 제대로 보야 제대로된 답을 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바로 답을 구하려고만 합니다, 답을 맞춘다고 해서 그 문제가 다 풀리지 않고 또다른 문제에 맞닥끄리면 결국 포기 하게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을 먼저파악 하고 그 문제를 제대로 풀어 내면 다음에도 발생한다면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다면 시험생이 지문을 제대로 파악 하듯이 그 문제 해결을 위한 원인파악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더 발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