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도 사연이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내가 지금 잘 하고 있는지 알수 있는 것은 시간을 허비 하는지를 확인 하는 것 입니다.

    같은 직장 같은 나이 같은 학력 같은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사는 것을 보면 천지차이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24시간이란 시간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어떻게 사용 하고 있느냐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내가 하는 행동을 나눠 본다면 본짓, 딴짓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본짓 : 우리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에 다다가게 하는 행동
    딴짓 : 우리가 원하는 것에서 멀어지게 하는 행동

    지금 어떤 행동을 하고 계신가요? 그 냥 무심코 열어둔 인터넷에서 나와 상관이 없는 인터넷을 검색하고 있는 시간

    발전성 전혀 없는 유튜브 영상보기로 보내는 시간들 내 일과 전혀 상관없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을 그 냥 보내고 있고, 나와 다른 사람은 업무에 충실 하고 그 업무에 열정을 내고 있습니다.

    내가 이렇게 허비하는 시간 만큼 나는 내 경쟁자와의 우의를 일어버리고 더 시간이 지나면 뒤처지게 됩니다.

    내가 시간을 잘 활용하고 있는지 저녁에 꼭 시간을 내서 일기를 쓰거나 또는 그날의 리뷰를 쓰는 시간을 잠깐이라도 가져 보세요

    1년쯤 그렇게 쓰다보면 내 시간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길이 보일겁니다.

    오늘도 당신껍니다.

        - 튜터 정승택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